일상/보드

훈련소의 15화 : 영상으로 즐기는 화생방 교육

risingcore 2021. 6. 21. 22:45
반응형

미리보는 화생봥 15일째

 

 

오전교육으로 수류탄 화생방 구금법 cbt를 보며 교육을 함

 

cbt라 그런지 확 와닫지 않음

 

화생방은 꼭 잘봐야 한다....

 

나의 미래를 위해서라도...

 

방독면 어떻게 쓰이는지 어떻게 사용하는지 대충 조교분께서 알려주시고

조교분이 시범을 보여주신다.

 

은근 숨이 막힘

수류탄은 황토로 만들어진 수류탄이다.

일반 수류탄을 쓰게되면 위험상의 문제가 많기 때문에

황토로 제작된 것 같다.

 

 

..... 아 .. 그리고 수업도중에 한 훈련병이 우리 생활관으로 이사를 하게 됬다.

모두가 어?? 뭐지 ???

 

이러고 있는데 그 전 생활관에 있던 짐을 가지고 우리생활관에 짐을 푸는걸 보아하니.

무슨 일이 있는건가 싶었다.

 

 

알고보니. 징계라고 한다.

듣다보면은 한 훈련병에게 이것저것 시키면서

내 빨래좀 같이 돌려줘

신발좀 가져다줘

 

성적인 발언까지하여 징계를 오게 되었다고 했음.

서로서로 의견은 다르겠지만,

 

 

그런데 듣다보니까 ... 생활관 사진에 내가 가운데에서 찍고 싶다고

가운데서 찍은게 뭐가 잘못이라고 이것또한 협박에 포함되는지 ..

 

그런데 이 모든건 피해자가 아닌 그 주위에 피해주와 친한 훈련병들이 신고를 했던것이다.

 

 

후후 ... 그냥 공익은 훈련소만 잘 갔다 오면 됩니다.

그냥 서로서로 잘 지내고 참을거 다 참고 지내면 되는데 .. 아쉽습니다.

2~3주 다 됬는데 가면 억울 하잖아요 ...

 

그리고 오후수업에 개인화기 교육이라고 해서 PRI를 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