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

연말에 떠나는 알찬 제주도 여행 : 인생 고깃집 숙성도 - 3

risingcore 2024. 2. 7. 10:03
반응형

 

골프치고 나서 클럽하우스에서 샤워하고

눈여겨보았던 숙성도에 방문할려고 케치테이블로 예약을 하였다.

 

숙성도

 

오잉 ??? 124번째 ?

 

113분이 걸린다 하였다.

이럴줄 알았으면 골프치고 샤워하기전에 예약을 걸어두는거였는데

 

약간의 착오였다.

이때가 한 4~5시쯤 예약을 걸어놨었고, 이날은 수요일이였다.

 

숙성도 앞 당구장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당구라도 칠겸 당구 4구를 치러왔다.

 

당구를 오랜만에 하다보니 참 어색하고 ㅋㅋ

못치겠더라 ㅋㅋ 

 

 

 

시간 지나고 7시쯤 ? 되어서

예약순번이라 갔는데, 별관으로 가라고 하여 5분정도 거리에있는 별관으로 갔다.

여기도 역시나 만석

 

 

 

품절이라 몇개는 못 시켰지만, 

4인분 정도 시킨거 같았다.

 

 

고기도 직접 다 구워주시고

어떻게 고기를 먹어야하는지

 

고기와 어울리는 고명은 무엇인지 차근차근 다 설명해주신다.

불이쌔서 모퉁이에 두고 따듯하게 먹으면 된다고 설명해주셨다.

 

술은 어쩔수 없이 못했고,

 

고기구워진걸 먹는데

이리 촉촉할수가 ....

 

진짜 20년이상의 내 삶에서 이런 돼지고기 맛은 처음 느껴봤다.

어느정도 숙성이 들어간 돼지고기라서 더 맛있지만

 

와 .. 이건 감탄사가 저절로 나왔고, 입이 즐거운 맛이였다.

 

가자미회 비빔국수도 맛있었다.

고기와 어울리는 산미를 가지고 있고, 가자미 또한 맛이 일품이였다.

 

 

가격은 9만원 정도 나왔고, 

진짜 맛있었다.

 

기다릴수만 있다면 여길 가보는게 정말 탁월한 선택이라고 할수 있다.

숙성도 돼지고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