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

[완도] 1박 2일 완도 명사십리 해수욕장 삼겹살 해수욕 조개구이

risingcore 2018. 7. 8. 20:31
반응형

7월 6일 완도 명사십리 해수욕장이 개장이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 물놀이를 즐기러 갔죠 ㅎㅎ

 

 

 

 

 

완도가기전에 해낭땅끝마을을 가보질 못해서 해남땅끝 마을을 가보았죠.

꼭 풍경이 외국의 어느 시골을 보는듯한 그런 풍경이였음 ..

 

 

 

 

 

 

 

해남을 가니 조개잡이 체험을 하더라고요.

조개잡이 하시는분들도 꽤 많았습니다.

 

 

 

 

해남 땅끝마을 위에서 바라본 풍경.

 

 

 

 

 

 

 

여기는 전망대 위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그리고 그리하여.. 완도 명사십리에 도착하게 되었고.

해변을 보니까 ... 와 .. 저희만 온게 아니고 ㅋㅋ

 

진짜 많이들 오셧더라고요.

그래도 명사십리는 해변이 워낙 넓어서 해운대처럼 부비부비를 안하는게 얼마나 좋습니까.

 

 

 

 

하지만 바람이 많이 불어서 진짜 춥게 느껴지더군요.

 

이제 개장해서 그런지 식당들은 가추어 지지 못한 음식들이 많았습니다.

 

예를 들어 삽결살이라던가 .. ㅋㅋㅋ 

해변을 보면서 삼겹사를 먹고 싶었는데 말이죠 ..

 

 

 

 

 

 

 

어쩔수 없이 해변보다 살짝 먼

숙소 근처에 있는 고기집 모래식당으로 와서 고기를 먹게되었습니다.

 

모둠물회 하나랑 삼겹살 2인분

 

 

 

 

반찬은 이정도 나오느데.

하 .. 마늘짱아찌 엄청 짬 ..

그리고 대체적으로 다 간간한듯 합니다.

 

맛이 그리 썩 좋지는 않네요.

 

 

 

 

물에 들어가기전 맥주 한잔과 ... ㅎㅎ

 

 

 

 

 

 

 

모둠 물회인데 전복이 2~3개정도 들어간거 같아요.

전복이 진짜 맛잇고

 

포항에서 먹었던 물회보다는 더 맛잇네요.

 

완도를 오면 전복을 많이 먹으라고 하잖아요.

왜 그런지 알겠더라고요.

 

 

 

 

물놀이 즐기고. 비락식혜와 더블비안코를 먹으면서 휴식을 즐기다 숙소에서 3시간동안 잤네요 .

 

 

 

 

해변가 앞에 있는 광주식당에 가서 조개구이를 먹으려고 했습니다.

 

그전에 오후에 와서 삼겹살 있냐고 물어봤었는데 .ㅋㅋㅋ

삼겹살 물어보신거 아시고

미안하다 삼겹살이 아직 도착을 안해서야 .. 내일 도착할거 같은디.

만약에 내일 오면 삼겹살 해줄께 ㅋㅋ 만약에 ㅋㅋㅋ

 

공짜로 해준다는 말은 안하네요 ㅋㅋ

 

 

 

 

 

 

 

조개구이 대짜는 6만원 중짜는 5만원 .

 

 

 

 

번개탄 2개를 올려줘서 조개를 구워 먹으라고 합니다.

 

 

 

 

키조개와 가리비 모시조개

 

이렇게 주더군요.

 

 

 

 

조개양이 별로 안되는데.

은근 조개가 배가 많이 부르네요.

 

포만감도 많이 차고

키조개도 양이 좀 많네요.

 

조개가 늦게 익을줄 알았는데

은근 빨리 익어서 괜찮았습니다.

 

 

 

 

[ㅇ

 

 

 

 

 

 

 

 

그리고 집에 가는길에 함평 휴게소에서 소떡소떡을 먹게 되었습니다.

 

이영자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는 소떡소떡

판매하고 있을때부터 이영자가 강추한 소떡소떡

 

맛없으면 환불해드립니다. 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소세지가 그렇게 맛잇는지 모르겠는데.

떡은 진짜 맛있네요.

 

이영자가 왜 좋아하는지 알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