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푸드

대구 수성구 소고기 맛집 8번가 소갈비살

risingcore 2017. 12. 21. 03:14
반응형

삼촌과 3형제가 밥을 먹으러옴

 

저번에 간 8번가 갈비살 여기가 맛있다고 하여

 

나를 대리고 다시 가게됨 

 

 

 

 

8번가 갈비살

수성구 도로쪽에 위치한 곳이다.

 

 

 

 

한근에 33000원

 

가성비 좋다.

 

 

 

 

참숯불임

 

그런데 숯을 너무 많이 줬음.

 

많이 먹을줄 알고 많이 주신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한근 33000원 짜리 소갈비살이다.

양도 많고 이정도로 나오면 괜찮은 구성이라고 생각된다.

 

 

 

 

 

소스는 갈비베이스에 와사비와 양파를 올려줬음

 

 

 

 

 

갈비 구움

 

진짜 귀찮은게

 

먹은건지 안먹은건지

 

구우면서 먹는데 너무 작아서 그런지

 

지지지 ....

 

그냥 고기 먹는거 같다고 느꼈음

 

 

 

 

파절임..

 

(사진이 흐릿하게 나와버렸넹..)

 

 

 

 

 

 

다익은 고기

 

좀 작다고 생각됨

 

 

 

 

 

고기 한점

 

맛을 평가해보자면

 

그냥 먹어도 양념이 밴듯한 참숯향이 느껴짐

 

작아서 소고기를 먹은지 모르겠음.

 

한 두점씩 먹어야 아 소고기 맛있다라고 느껴지는거 같음

 

 

저번에는 냉동이 아니였다고 했는데

이번에 냉동고기가 와서 맛이 저번처럼 좋다하지 않았다함.

 

 

 

 

 

된장찌개와 공기 4개 시켜서 마무리.

 

 

 

 

테이블도 20개정도 되서 사람도 꽤 많을 뿐더러 복잡해서 사고도 꽤 일어날꺼 같아보임

 

참숯연기가 진동해서 옷에 냄새가 배임

 

소고기를 먹고 싶을때 이만한 가성비를 자랑하는 음식점은 여기인거 같음

 

 

소갈비살 33000원 매우 적합하다만 먹다보면 양이 적다고 느껴질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