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필리핀

필리핀 골프 강행군 전지훈련 : 바베큐 레스토랑 망이나살 MANG INASAL - 9

risingcore 2024. 3. 4. 10:21
반응형

 

 

썬벨리에서 잘못된 골프 치고 보니

 

3시가 훌쩍 넘어있었다.

배가 고프니 어디라도 먹고 들어가 자하여

도심가로 나갔으나

주말이기도 하고 원래 막히던 도로에....

트래픽은 엄청 심했다.

 

 

 

딱봐도 관광온 여행객

 

 

 

 

필리핀에 오게 되면 망이나살도 먹어보라는 형의 추천으로 오게 됨

 

치킨 바비큐, 돼지 바비큐 및 등등 여러 가지 있고

 

우리가 간 망이나살은 백화점 안에 있었다.

체인점이 많기도 하고 치안이 좋은 곳으로 가야 편히 먹을 수 있다.

 

아무래도 빈민가에 사는 애들이 달라붙기 때문에

골치가 아플 수도 있기에 백화점 안에 있는 망이나살로 가게 되었다

 

 

 

 

 

엄청 여러 가지 시켰다.

 

 

 

 

이게 맛이 기억이 안 나는데,

 

약간 꾸덕한 국수 먹는 느낌이었다.

맛은 되직한 계란국수 느낌?

 

 

 

 

 

음식 모두 맛은 좋았음.

소스맛도 괜찮았고,

 

부드러운 고기였고 퍽퍽하거나 그러진 않았음.

그 대신 우리가 많이 시켜서 그런지 음식이 제때 나오지 않아

 

주문 재확인 요청을 했다.

 

그러니 주문한 음식이 나왔고

배고픈 상태로 진짜 허겁지겁 먹었다.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필리핀 사람들도 많이 오는 거 같고

 

가족끼리 단체로 오기에도 적합한 가게인 거 같더라

 

 

 

 

특이점으로는 밥을 리필해서 계속 서버가 퍼서 준다.

치킨하나에 밥을 2 공기 이상을 먹는 사람들이 많기에 그런가 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