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필리핀

필리핀 골프 강행군 전지훈련 : 3일차 썬밸리 골프 - 8

risingcore 2024. 3. 4. 10:10
반응형

 

 

오늘은 8시 30분 티업이라서 늦게 출발해도 되었었다.

 

그래서 호텔 조식을 먹고 출발하기로 했다.

 

 

처음에 체크인할 때, 분명 조식을 포함하지 않았던 것 같았는데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여서 조식을 먹기로 함.

 

 

 

 

 

 

별로 맛없다.

 

갈릭 라이스,

감자 요리

그리고 국수 요리

소시지와 에그 스크럼블 

 

맛은 그리 좋지 않으니 그냥 무덤덤하게 배만 채우고 가자는 생각이었다.

 

 

 

 

F1 마닐라 호텔이었는데,

 

여기 조식을 먹으러 가는 식당을 찾을 수가 없었다. 

해리포터의 9와 3/4 승강장 마냥 2층과 3층 사이에 있는 그런 곳 같은 곳이었다.

 

엘리베이터로 갈 수는 있으나,

엘레베이터로 갈수 있는 승강기는 1개이고,

 

나머지는 3층에서 비상구 계단을 통해 내려갈 수 있었다.

 

썬벨리 가격표

 

 

그러고 보니 썬벨리 가격은 이러하다.

폐소 기준이며 , 주말과 평일 차이가 1천폐소 차이가 난다.

 

 

 

 

( 아쉽게 사진을 그리 많이 찍지 못하고 그냥 열심히 치기만 했다. )

 

 

2번째 썬밸리라서 그나마 잘 칠 수 있을 거라 생각했으나 

 

큰 오산이었다.

 

그나마 드라이버는 잘 맞고 했는데 

 

공은 오늘 더 많이 잃어버렸던 거 같았다.

10개 이상으로 잃어버렸다.

 

집중력과 체력의 소진인데

연습의 부족도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