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대만

[대만] 10일간의 대만 여행기 - 펑지아야시장

risingcore 2017. 4. 18. 18:51
반응형



택시타고 타이중에서 펑지아 야시장으로 고고씽


택시요금 한국돈 5000원정도 나오는듯.



역시 대만답게 오토이가 엄청 많음 ...ㄷㄷ...


그만큼 매연냄새가 가득해서 숨쉬기도 힘들고 마스크 쓰고 다니는 사람들도 많음.



진짜 ... 상술임 한국보다 더함

다 맞춰야지 인형 가져가라고함 .. ㅡㅡ...;


대만돈 100원인가 내면 하는데 사기꾼들



밀크티(버블티)


진짜 버블티는 정말 맛잇음 가격도 싸고, 맛도 좋고



왕자치즈감자


이게 왕자 치즈감자였나 ?? 


치즈 듬뿍들어가서 감자랑 먹는데 뜨거움

베이컨 감자치즈로 시켰는데 베이컨 맛밖에 안남

그냥 그저 그럼


맛있음 ㅎ



이거 정말 맛잇음 

뭔지 몰라도 고기종류인데.


소시지라고 생각하면 될듯



오징어 튀김


그냥 동행한 형들이 주인 여자애가 예뻐서 산거 같다. 

그저그럼 

그냥 보통 오징어 튀김맛임.



정말 신기하더라 

상근이 인줄 ㅋㅋ 



음식점 같은데 존나 무서움


일본풍을 좋아하는 대만답게 오니라니 .. 



다코야키


진짜 인기 많아서 30분정도 서있어야 먹을수 있고,

평일날도 물론이고 줄을 서서 기다려야 먹을수 있는 다코야키 점이다.



내용물은 좀 부족한거 같음

암튼 맛잇음



취두부


대만 오면 꼭 먹어야할 음식임 


길거리 가다보면 취두부 냄새밖에 안나는데 현지 사람들도 많이먹고 즐겨 먹는 음식임

중독되면 책임 못함



취두부 !!

사실 취두부가 역겨운 냄새랑 짜증나는 구토 유발하는 그런 음식임 

울 둘째형은 씹고 그냥 버렸는데 나는 그냥 두부 튀긴 맛이더라.


튀겨서 그런지 취두부의 삭힌냄새가 심하게 나진 않았고,

엄청 삭힌 취두부는 회색빛으로 시궁창 비스무리한 색깔과 함께 시궁창 냄새도 난다고 했다. ㅎ



다 먹고 있음 ㅎㅎ 

나쁘지 않게 잘 먹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