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푸드

서울대역 회사근처 석양식당 돈까스 모음

risingcore 2023. 9. 2. 17:27
반응형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생활 하다보면서 점심을 바깥에서 먹다보니
여기 석양식당 돈까스를 이렇게나 먹었다 . 

항상 점심먹으면서 그날의 메뉴를 사진을 찍기때문에 사진을 올려본다.

 

 

주로 먹는 돈까스는 크림돈까스, 카레돈까스

 

김치돈까스는 한번 먹어봤는데 별로 나의 스타일이 아니더라.

 

파스타 메뉴도 있는데, 점심에 파스타 먹으면 배가 안찰것 같아

 

매번 돈까스만 시켜먹는다.

 

스프도 나오기에 매우 좋다.

 

요즘 스프나오는 돈까스집이 없어서 아쉬운데

매우 좋다.

 

14장의 돈까스 .. 사실 이거 말고 더 있을텐데 . 사진이 찾을수가 없더라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