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보드

훈련소의 25화 : 저녁엔 역시 마지막밤

risingcore 2021. 6. 21. 22:50
반응형

마지막 밤을 위한 25일째

 

 

별거 안했다. 그냥 수다떨고 정신교육좀 받다가

점심먹고 저녁먹고 ...

 

뭐 진자 안한거 같은데 시간을 진짜 빨리갔음.

 

이게 마지막 날이라고 해서 너무 좋아서 그런지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 . ㅋㅋ

 

 

그냥 패스 하고 강당에서 이것저것 맛있는거 먹고 생활관으로 돌아갔다.

 

 

계속 수다 떨다가 골아 떨어져야지고 다들 푹 잘자고 ㅋㅋ

마지막 밤이니까 너무 꿀잼이라서 그런지 ㅋㅋ 불침번도 재미지더라 ㅋㅋㅋ

 

일어날때 부랴부랴 욕하면서 일어남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