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푸드

대구 수성구 수성못 COUNTY MARKET 카운티마켓

risingcore 2017. 12. 3. 00:26
반응형

대구로 이사를 하게 되어서

 

삼촌이 밥사줌

 

 

삼촌 : "어디갈래 ?"

 

나 : "아무대나"

 

삼촌 : "뷔폐 갈래 ?"

 

나: "좋지"

 

 

ㅋㅋㅋ 이전 대화가 더 많았음 ㅋㅋㅋ

 

 

여기가 수성못이라는 근처에 있는 뷔페임.

 

뭐 딱히 기대 안하고 갔는데 근처 인테리어나 시설은 매우 흡족.

 

 

 

 

COUNTY MARKET IN NEW YORK NEW YORK

 

저녁 샐러드바가 26000원 정도 했을꺼에요...

 

아마 ?

 

3명에서 8만원 넘게 나왔으니.

 

 

 

 

여기가 샐러드가 많아서 매우 좋았음

치즈가 좋아염 !

 

 

 

 

뭐 이것저것 있음

 

 

 

 

연어

진짜 연어 좋아해서

 

연어 한마리 거의다 먹은듯 ㅋㅋㅋㅋㅋㅋ

연어 너무 좋아함

 

Salmon ~~

 

 

 

 

볶음밥 메뉴는 저거가 유일했음

 

 

 

 

빵 음식과 퓨전요리가 많았음

 

 

 

 

이때 3명에서 20그릇 먹은듯

 

옛날에는 진짜 많이 먹었는데

 

하루에 한끼 두끼 밖에 안먹으니까 위가 줄어들어서

안들어가여 !!! ㅜㅜ

 

 

 

 

 

사실 사진은 먹느라 바빠서 못찍음.

 

사람도 많아서 인테리어 찍기도 쫌 그렇고

 

음식 찍을때마다 쪽팔려 뒤지는줄 ㅋㅋㅋㅋ 

 

 

뭐 .. 마이웨이지만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