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푸드

남도땅 명가커피 수제치즈케익 전문점

risingcore 2017. 9. 12. 15:12
반응형

친구들의 추천으로 남도땅이라는 곳을 가보았습니다.

여긴, 명가커피와 수제치즈케익을 만들어서 판매함

 

처음에 ㅋㅋㅋ 남도탕이라고 생각했는데

남도땅이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리바이 맞은편 브라운시티 옆에 골목길로 들어가야 합니당

 

 

여기는 원래 종가집 스타일로 식당이였는데

어느 순간 카페분위기로 바뀌였음. .

 

 

컨셉이 종가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가루 안들어가고

 

순수 필라데피아 치즈로

 

상온에 두면 상합니다. 왜냐 !! 방부제가 없거던여 !!

그러므로 매우 좋은 케잌

 

커피도 맛있어여

명가커피라는데 

검색해도 잘 안나오지만

 

콜드브루 같은 스타일의 커피를 느껴봤음

 

 

딱히 메뉴판은 없고

 

수제치즈케익

명가커피

 

치즈 PARTY ~~

 

 

바나나 수젝치즈케익

야생 블루베리 수제치즈케익

생딸기 수제치즈케익

고구마 수제치즈케익

라즈베리 수제치즈케익

단호박 수제치즈케익

 

원래 가격은 13000원 이지만

광고비용으로 6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언제 13000원으로 올릴지 몰라요

빨리 6000원에 사가세여

진짜 맛있음

 

커피또한 .. 6000원 .. .그러나 맛은 보장합니다.

 

 

등등 치즈 PARTY ~~

 

 

남도 땅 !!

여긴 전남이에여 !!

 

 

 

커피도 되게 맛있다 !!

향이 좋다

 

베트남인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집에와서 엄마랑 치즈케익 먹음

 

 

단호박 수제치즈케익이랑 라즈베리 수제치즈케익

단호박은 퍽퍽함 .. 단호박의 스타일이 있음 ㅋㅋㅋ

라즈베리는 새콤달콤 씨가 십힘 그래서 난 이것만 먹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