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대만

[대만] 10일간의 대만 여행기 - 국립대만박물관(228 Peace Park)

risingcore 2017. 4. 24. 17:36
반응형


타이베이에 와서 박물관 구경할려고 고궁박물관을 갈려 했지만.. 너무 멀고 귀찮아서 

가까운 국립대만 박물관으로 가게 되었다.



나우디엔에서 우육면 먹고

걸어 갈려고 중앙 스트릿으로 오게됨


사람많고 신기한 건물도 많음



조던 ~~



신기방기



신기방기



알록달록함

꼭 옛날에 광주 유스퀘어 건물 외벽이랑 비슷하게 생김



228평화공원


그 뭐라더라 ....2월 28일날 무슨 역사로 그랬는데 .. 생각이 안난다.



저기 돌 쪽에 자라 있는데 .. 

안보임. .



물고기 몇마리도 보임



꼭 아테네 신전같이 생김

ㅋㅋㅋㅋ



국립대만박물관은 표 끊고 갈수 있다.

30원 인걸로 기억함


이표 끊으면 박물관 맞은편에 있는 공룡박물관으로 갈수있다.



엑스칼리버 !!



박물관안에 상하좌우가 거울인 방이 있음 신기해서 사진찍고 동영상 찍고 놈 ㅎ



이제 공룡박물관으로 가기 위해 걸어가는 도중에 천장을 보니까 신기하더라

꼭 영화 암살에서 나오는 건물과 비슷하게 생겼다.



대만이 중국영토에서 떨어져서 나온 섬이라 공룡이 살았다고 하는데

뭐 ... 믿거나 말거나



브라키오사우르스 ?



벨롭시랩터



트라케라톱스 ?



약각 원근감을 줘서 그림을 그려놓음



짜잔



처음에 에크타르트 인줄 알고 시켰다가 ..

치즈 케잌이더라 ㅋㅋ 


주문할때 뻘줌해서 .. 



키위쥬스와 레몬사이다 음료수




그냥 박물관은 어딜가나 다 똑같은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