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베이프

XTAR VC4, NUDGE BOX MOD, CONVERGENT CLONE

risingcore 2018. 7. 27. 01:23
반응형

페테겡서 주문시킨 여러가지 잡템들이 도착했어용 !! 야홓

 

21일 발송후 26일 배송이 되어 소포를 받았네요.

 

5~6일정도 소요 됬어요 

역시 페텍은 얼굴 잘생긴사람은 빨리 오는듯. ㅎㅎ

 

 

 

 

 

810 드립팁 4개를 주문시켰습니다.

 

 

 

 

스틸재질 810 드립팁 2개

울템재질 810 드립팁 2개

 

 

 

 

convergent styled

컨버전스 클론입니다.

 

외국모더가 만든건데

YFTK 클론회사에서 아주 마감처리를 잘해서 만들었더군요.

좋습니다.

 

 

 

 

이게 벌집모양 에어홀인가요 ?

7개의 에어홀 구멍이 있어서 흡압 조절도 가능합니다.

 

한칸을 닫으면 매우 뻑뻑하더라고요.

꼭 연초를 피우는 느낌과 같습니다.

 

 

 

 

나사가 육각 1.3 드라이버라.

같이 포함되어 있던 육각드라이버로 나사를 풀고 조여야 합니다.

 

 

 

 

기존에 잇던 나이트코어 D2는 2x700 들은 충전이 안된다고 하네요 ?

 

후후 ... 그래서 전 국내와 많은 사용자들이 사용하는 VC4를 구매했습니다.

19달러로 구매했고요.

 

좋네요 뭐 .ㅎ.ㅎ

 

 

 

 

파우치로 포장이 되어있고 .. 구성품은 간단하네요.

 

 

 

 

설명서 .. 하나 ... 뭐 볼필요가 있나요 ?

 

 

 

 

3.0 usb 포트. 

하 .. 이게 줄이 짧아서 .. 충전하기에 쫌 그러네요.

 

그리고 요즘 군대에서도 전자담배를 해도 된다고하는데

군대는 USB식은 안되니까 나이트코어 충전기를 챙겨가십쇼.

 

 

 

 

나이트코어에는 볼수 없었던. 볼트값 !!

 

배터리의 양호를 알수가 있네요.

 

 

 

 

 

넛지 박스 모드입니다.

 

가격은 22달러 정도 하는 스퀑크 박스 모드이고요

 

맥모드 . 매커니컬 모드입니다.

 

 

 

 

뭐 쌸랴쌸라 뭐 써져있는데

스킵합니다.

 

 

 

 

 

안에는 여분 공병 1개와 장착된 공병 1개가 있어 총 2개가 있네요.

 

 

 

 

기본 구성품에는 퓨즈가 들어있는데.

장착된거 까지 총 5개가 들어 있습니다.

 

또 여분 공병을 위한 스트로우도 있고요.

 

 

 

 

설명서에는 ..... 뭐 .....

 

배터리 피복관련 글과 ... 뭐 사용법이 적혀있네요.

 

버튼은 시계방향으로 돌리면 락모드가 되고

반대방향으로 돌리면 언락이되고.

 

 

 

 

불량인가봐요 ...

자석에 본드칠을 안해놨어요.... 하....

지금은 18650 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곧 .. VTC5A 가 오면 .. 바꿔서 사용해야겠습니다.

30Q는 연속방전률이 낮아서 ... 톡톡톡 터지는 맛이 없네요.

 

 

 

 

티클 쓰다가 바텀모드 사용하니까 매우 가벼운데

 

매커니컬 모드라서 그런지 너무 무섭네요.

mtl rda도 이번에 재대로 사용해보는거 같은데

 

뭐 나름 괜찮고 맛표현도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