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베이프

SXMINI T CLASS 사용 후기

risingcore 2018. 6. 5. 23:08
반응형

 

 

사실 제가 T class 를 구매하고서 정보를 찾으려고 하였으나

리뷰게시판에 T class 리뷰가 없어서 악필인 제가 한번 써볼려고 합니다.

글 적으면서 외국사이트에서 얻은 정보도 함께 적어볼테니.. 눈감고 아래로만 내려주세요 ㅎ ^^

 

아아 !! 참고로 이건 제가 이 T Class를 사용하고서 느낀점을 적은 겁니다.

혹시라도 제가 잘못알고 있다면 뎃글로 적어주십쇼. !!

 

 

 

 

SX mini

Innovation for you!

 

너를 위한 혁신 ? 이라고 해석하면 맞나요 ?

 

 

 

 

BLACK & WHITE 모델인데

저는 한편으로는 체스가 생각나네요.

 

검은색과 흰색의 조합

가장 무난하고 좋은 색상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크기 - 98mm x 49mm x 33.5mm
  • YiHi SX580J 프로세스
  • 와트 출력 범위 : 5 - 200W
  • 줄 출력 범위 : 10-120J
  • 전압 출력 범위 : 1-9.5V
  • 온도 조절 범위 : 212-572F
  • 미니멈 아토 마이저 저항 : 0.05ohm
  • USB C Type - USB 2A 충전
  • 스테인리스 510
  • 쓸데없는 피젯스피너....

 

 

 

 

워런티 카드와 주의사항 카드가 함께 제공됩니다.

 

 

 

 

구성품에 포함되는 SX mini 케이블은 좋은 케이블 같아요 !!

C 타입이며 로고가 적혀져 있는 벨크로에 감싸져 있네요.

 

 

 

 

SXMINI T CLASS 설명서에는 한국어가 적혀있습니다.

 

띠용 ?

 

아래 사용설명서를 다 사진찍어 놨으나.. 좀 많네요 .. ^^

 

 

 

 

 

돌위에나 대리석으로 된곳 위에 올려놓으니 어느정도 흠집은 생기네요.

흠집을 원치 않는 분들에게는 T class 의 전용 케이스를 구매해야 겠네요.

 

도색부분에서는 많이 아쉽네요.

가격만큼 기기의 품질도 가격만큼 해줬으면 좋았겠는데.

 

 

 

 

베터리는 2발이 들어갑니다.

 

배터리 커버는 잘 닫히고 잘 열리는데

닫힐때 힘을 어느정도 주면서 넣어야 닫히게 됩니다.

 

배터리 커버 이음새 부분에 스프링이 생각보다 잘 말려져 있어서 힘을 주어야 합니다.

 

 

여차 잘못 닫게 되면 베이핑을 하는 도중 베터리가 탈출을 하게 되어.... 

그 순간 상쾌한 공기를 먹게 되겠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집이라서 다행이였지만 실수로 배터리 커버를 잘 못 닫아서 

배터리가 카페트로 쿵 !! 하고 떨어져서... 좀 식겁했습니다.

 

 

 

 

사진속에는 없지만 디스플레이 화면을 변경할수 있습니다.

저는 black & white 라 깔맞춤을 위해서 스타워즈 black & white 로 설정하였습니다.

 

 

 

 

제가 칩들을 많이 안써보고 기기들을 많이 안써봤지만.

이 YIHI칩은 파이어버튼 5번을 누르게되면 바로 종료가 되는 것이 아니라 설정모드로 진입을 하게 되네요.

 

 

파이어 버튼 5번을 눌러서 설정모드를 들어가시면 언어 설정이 있습니다.

언어 설정에 한국어가 뚜왁 !! 있습니다 .ㅎㅎ

 

하지만 글꼴이 2가지가 있는데 그 글꼴 2가지 모두 똑같습니다.

이게 어떻게 된 일인지 ... ㄷㄷ...

 

글꼴이 .. 돋음이였으멵 좋았을텐데 .. 궁서체라니 .. 글씨체에서 실망감을 가졌습니다.

 

 

 

설정에 오퍼레이션 모드가 있는데

이 오퍼레이션 모드에는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사진에도 나와 있듯이.

 

간편모드와 고급모드.

 

 

간편모드

간편모드는 standard 방법으로 말 그대로 표준모드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파워 올리고 내리고.... 그러나 이 간편모드에서는 코일종류를 바꾸지는 못합니다.

니크롬만 설정이 되고 다른건 안되더군요. 파워모드나 에코모드 또한 안됩니다.

 

이 간편모드에서 설정할수 있는건 여려가지가 있습니다.

가운데 조이스틱의 버튼을 오른쪽으로 꾸욱 밀어주면 저항 재설정이 됩니다.

가운데 조이스틱의 버튼을 아래로 쭈욱 밀어주면 바이패스 모드가 됩니다.

 

하지만 저는 위 두가지는 사용해보진 않았네요.

 


 

고급모드

고급모드에는 여러가지 기능들이 있더군요.

 

코일종류를 바꿀수 있고 뭐 .. 등등.. 

* T class YiHi SX580J 칩은 칸탈과 스테인리스를 기본값으로는 설정하진 않습니다.

 

 

조이스틱을 이요하여 알려드리자면.

왼쪽으로 살짝쿵 밀었을때 M1~M5 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이건 자신의 모드 설정 값이네요.

왼쪽으로 쭈우우욱 길게 밀었을때 메인화면을 변경할수 있습니다.

오른쪽으로 살짝쿵 밀었을때 어드벤스모드에서 eco , soft , standard , powerful , powerful+ , SXQ-S1~S5

플레이버선택을 할수 있습니다.

오른쪽으로 쭈우우욱 길게 밀었을때 배경색상(백라이트)을 변경 할수 있습니다.

위로 올리시면 화면 밝기는 간편모드나 고급모드나 똑같네요.

 

 

블루투스 모드 해봤는데 .. 이건 뭐 딱히 .. 자기가 온도모드 쓰지 않으면 사용안해도 될것 같습니다.

모드기기에서 설정이 좀 버겁다고 생각되시면 SXi 어플을 설치하셔서 페어링으로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T class 입문 사용자분 읽으셔야 하는 것

 

파이어버튼 3회 누르시면 시계가 보이는데 그때 빠져나오는 방법은

파이어버튼 3회를 누르시고 시계 오른쪽 하단에 자물쇠 표시가 뜨면 바로 조이스틱을 아래로 살짝 밀어줍니다.

 

그러면 풀리니까.. 길게 누르지는 마세요 ~~ 절때 안풀리니까 ㅎㅎ.

 

 

 

 

RED

 

 

 

 

GREEN

 

 

 

 

BLUE

 

 

 

 

YELLOW

 

 

 

 

PURPLE

 

 

 

YIHI 칩은 잘 모릅니다. 하지만 제가 사용한 바로는

 1.램프업이 일단 빠릅니다.

2. 조작법이 어렵다는 것

 

이 두가지가 제일 큰 것 같네요..

 

아무래도 yihi 칩은 온도모드를 사용하시면 적합하다고 생각됩니다.

 

 

 

 

긴 사진 보시느라 수고하셨니다. 꾸벅.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