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오아 무드 가습기 500

risingcore 2017. 12. 6. 17:29
반응형

겨울철이고 하니 건조하다.

 

그러므로 집에 젖은 수건 두고 잘수는 없으니 ㅋㅋㅋ

 

 

가습기를 형이 선물해줬다.

 

 

 

 

오아 무드 가습기 500

 

무드등도 되고 가습기도 된다.

 

 

 

 

 

사실 포장이 깔끔하게 되어 있다.

박스만 끌끔하게 되어 있는 거 일수도 있는데.

 

 

 

 

 

 

 

 

 

 

비닐로 덮여서 나온다.

 

 

 

 

5V 충전기와 비커가 있다.

 

물을 따르는 비커다.

 

가습기는 총 500ml가 들어가고 max다

 

500ml 넣으면 6시간 정도 가습기가 작동한다.

 

 

 

 

 

시간 예약 설정도 있다.

 

60분 120분 180분

 

ON을 켜놓으면 최대 14시간 까지 작동이 된다고 설명서에는 적혀 있으나 물을 계속 공급 해주어야 하므로 fail.

 

 

 

 

왼쪽에다가 물 넣어서 작동시키는거임

 

+ 오늘 알았는데 같은 오아 무드 가습기 500인데 제조 회사가 달라서

저 뚜껑에 깔때기 모양으로 되어 있는게 있고 없는 제품이 있습니다.

 

깔때기가 있어야지 가습기의 안개? 가 많이 나옵니다 .

 

제 형꺼는 없더라고요..

 

 

 

 

아래 구멍에 5V 꼽는 구멍이 있음

 

 

 

 

우리 그루트도 가습효과받아서 빨리 자라야 할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