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푸드

건강해지는 그맛, 대구 수성구 샤브폴스

risingcore 2021. 6. 23. 22:56
반응형

대구에 샤브폴스라고 샤브집이 있음.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샤브집으로 ㄱㄱ

 

깔끔하기도 하고, 괜찮기도 하고 ㅎㅎ

 

소고기

무엇을 먹었는지 기억이 안난다.

소고기를 먹었는지 양고기를 먹었는지....

아마 소고기를 먹었던거 같음.

3명에서 먹기에 충분한 양이기도하고, 야채를 많이 먹으면 되니까 ! ㅋ

 

야채

야채는 골고루 있고, 야채를 추가로 지불하면 추가로 더 준다.

야채는 골고루 있으나, 내가 제일 좋아하는 백목이 버섯이 없다. ㅠㅠ

 

베이스

깔끔한 베이스 그냥 그저그럼

야채

먼저 야채로 국물을 만들어주고 그 후 고기를 넣어서 먹어보자

 

샤브샤브

 

 

고기

고기 맛있음 ㅎㅎ

고기랑 버섯

고기랑 버섯

면사리

남은 육수에 칼국수 면 넣어서 칼국수 먹음

계란죽

마지막으로는 계란 쌀 다진야채를 넣어서 계란죽을 해서 먹음

 

샐러드도 있고 나쁘지는 않으나, 조금은 비싸다고 생각됨

가격대가 조금 있기에 많이 먹기에는 힘들었음 ㅋㅋ

 

샤브가 맛이 좋고 국물이 좋은데, 조금 귀찮음

하나씩 건저먹고 ㅋㅋㅋ 그래도 샤브샤브는 좋음

 

나중에는 훠궈집가서 훠궈 먹어야지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