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31사단 공익/사회복무요원/산업체 - 보충역 23일째

2019. 4. 4. 20:11日常/Board

드디어 행군을 시작한다

 

일과는 구급법을 하였음

물론 구급법 상대는 애니임 

애니 ? 누군지 알죠 ?

구급법 마스코트 애니

이렇게 생긴 애니요 ㅎㅎ

한 여러번 하는데 애니 말고도 각자의 짝과 함께 하기도 하는데 이때 가슴팍을 주물럭 거리는 교육생도 있다. ㅋㅋ

좀 살이 있는 교육생에게는 산부인과 드립이라던지

어 ? 여자인거 같은데 ? 라는 드립을 친다. ㅋㅋㅋ

 

오전일과가 끝나면 점심을 먹고서 자유시간을 가지고 있다가

의사와 면담을 하는 시간을 가진다.

 

의사와 면담을 하는 이유는 야간행군때 차등을 주기 위해서

단독군장을 할것인지 영내(열외)를 할것인지 군장을 다 맬것인지 뽑는다. ?

 

물론 열외가 되면은 운동장에서 계속 서 있거나 운동장 주위를 돈다

얼마나 뻘짓인가 ... 바깥공기도 마시면서 훈련소 주변좀 살피면 얼마나 좋은데

 

이렇게 의사와 면담을 하고나면 저녁을 4시쯤에 먹고 군장을 싸거나 단독군장을 한다.

물론 나는 단독군장을 했음 이유는 허리디스크가 있다고 해서 단독군장 함

(무릎 발목환자들은 영내 열외를 하고, 허리디스크 어깨는 단독군장을 하는것 같았음)

 

군장에 대한 팁을 알려주자면 군장에 뭐 다 넣으라는데 다 안넣어도 될꺼 같았음

모피를 2장 넣는데 1장만 넣어도 될것 같기도 하고 안넣어도 될것 같기도 하구...

굳이 야전삽을 넣지 않아도 되는것 같더라..

 

군장 다 준비하고 군화신고 운동장에서 집합하는데 이때 시간이 더 많이 흘러가는것 같더라

행 열 맞출때 군장이 먼저고 단독군장은 후발주자 정도 ?

완벽군장 한 사람들은 태극기 꽃아줌

그리고 맨 앞 사람은 기다란 깃발을 들고 다님 단독군장 인걸로 앎

 

행 열 맞추고 천천히 출발하는데 훈련소 정문 앞을 딱 벗어나니까 희열이 느끼지더라 ... 

막 여자들 볼려고 다들 안달남

그런데 근처에는 ... 젊은 여성들은 없었다 ....

 

코스는 훈련소 앞 나와서 불교 -> 장어집 -> 광주패밀리랜드 앞 -> Soil LPG -> 논길 -> 반환코스 돌고 다시 훈련소로 온다. 한 4시간 정도 걸렸던거 같았음 중간 중간 쉬는시간도 있고 화장실도 가는 시간이 있어서

4~ 5시간 정도 걸렸던거 같았음

중간중간 쉬는 시간에는 행군하기전에 미리 준 초코바와 커피 음료등을 마시면서 행군을 했음

닥터 초코바였나 ? 그거 맛있더라 ... 꿀맛이였음 ㅋㅋㅋ

 

대충 코스 그려본다면..

 

이정도 ??

중간에 엠불러스 타고 가는 교육생도 있음

물론 나는 끝까지 다함 얼마 안되서 그냥 행군 했음 

행군하면서 드는 생각이 바깥세상이 참 좋았구나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음

 

4~5시간 뒤에 와서 군장 다 풀고 싯을려는데 싯는시간 별로 안줘서 엄청 빠르게 싯고 바로 누웟음

 

정말 행복칸 하루 

 

 

 

  • 프로필사진
    안녕하세용2020.01.25 00:43

    혹시 비만소대가 따로 있나요?그리구 31사단이면 충장신병교육대 말씀이실탠데 맞죠? 거기서 현역들과 같은 훈련을 받으셨나요?? 그리구 아침구보는 많이힘든가요 ㅜㅠㅠ 갑자기 너무 두서없이 이런 질문드려 죄송합니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