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푸드

스펀지 맛이나는 인도 디저트 Rasgulla 라스굴라

risingcore 2018. 4. 11. 18:59
반응형

 

 

팩트부터 말합니다. 

 

존나 맛없으니까 먹지마세요.

진짜 내가 존나 잘먹고 특이한거 좋아한다 그럼사세요

 

저는 취두부도 먹어봤거든요 ? 취두부는 괜찮은데

이건 식감이 더러워요

 

식감이 어떠하냐면 ㅋㅋ

 

스펀지수세미 뭔지 아시죠 ?

 

 

 

이거요

이거 만질때 무슨 느낌 나는지 아시죠 ?

무슨 맛인지는 모르죠 ?

 

지금 주방가셔서 빨린 씹어보세요

무슨 맛인가.

 

 

이게 진짜 무슨 맛이냐면

설탕물에 절인 스펀지수세미맛이에요 .

 

내 입을 빡빡빡 닦는 느낌이 너무 나요

먹을때마다 뽀드득 뽀드득 뽀드득 ㅋㅋㅋㅋ

 

한입 깨물었더니 설탕맛은 진짜 많이나고 물은 질질 흘리고 ㅋㅋ

 

 

아 제가 유튜브를 많이 봐서 먹방도 많이 보게 되는데

라스굴라라는 인도디저트라는게 보이고, 이걸 봤더니 존나 맛있게 보이는거야...

 

아 달다고 ? 존나 맛있겠는데 ?

이러면서 주문 시켰지. 아 그리고 일주일 지났나 ? 

 

 

 

 

 

 

통조림은 배송에서 던져서 그런가 찌그려져 있고, 플라스틱 캔뚜껑도 깨져있고 ㅋㅋㅋ

 

아우 ㅋㅋㅋ 친구들한테 먹어보라고 줘봐야 겠다.

 

 

 

 

 

 

 

 

한입 깨무니까

 

하 ... 짜증난다 ...

 

사드실분만 사드세요 ..

아니 누가 주면 먹고 사먹지는 마세요.

 

반응형